“대덕구 관광 활성화 위해”지역관광협의체 공유테이블 개최
  •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

“대덕구 관광 활성화 위해”지역관광협의체 공유테이블 개최

- ‘대덕관광톡’ 공유테이블 개최… 관광 이슈 발굴·프로그램 개발 등

2. 대덕구 지역관광협의체
[사진 설명 : 대덕문화관광재단(이사장 최충규)은 지난 30일 구청 청년벙커 벙커의사당에서 지역관광협의체 공유테이블을 개최했다.]

 

 

[데이타임즈=오흥국 기자] 대덕문화관광재단(이사장 최충규)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대덕구 지역관광협의체 대덕관광톡공유테이블을 개최했다.

 

31일 대덕문화관광재단에 따르면 올해 처음 추진하는 지역관광협의체 대덕관광톡은 대덕구 민간관광기업, 주민사업체, 로컬 크리에이터 등 흩어져 있는 지역 내 다양한 관광 관계자들을 비롯해 대전세종연구원, 대전관광공사,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 등 대전시 전체를 아우르는 기관들이 참여해 대덕구 관광 활성화를 위해 머리를 맞댈 예정이다.

 

대덕관광톡은 매월 마지막 화요일 월례회를 개최해 참여 주체별 업무공유 및 공동홍보, 관광이슈를 발굴을 위한 토론, 대덕구 관광 활성화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 대덕 관광의 발전 방안을 모색한다.

 

또한 총 3(5, 7, 9)로 진행되는 관광 인사이트 특강을 통해 참여자들이 관광 트렌드에 대한 이해 및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.

 

최충규 대덕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올해 처음 추진하는 대덕관광톡을 통해 우리 대덕구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하고 건설적인 아이디어를 수렴해 향후 관광사업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